마이스 앤 미스틱
위기에 처한 왕국을 구하기 위해 참가자들이 함께 힘을 모아 헤쳐나가는 협력형 모험 게임으로 동화이자 게임입니다. 그리고 어떤 모임의 친구들에게는 그들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이야기할, 잊을 수 없는 모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카테고리
테마게임
인원
1-4명
시간
60-90분
사용 연령
7세 이상
크리에이터
서먼게임즈
총 34,155,000원이 모금되어 목표 1,000,000 에서 3,415% 달성하였습니다.
관심 프로젝트로 등록
이 프로젝트는 성공 유무와 상관없이 리워드 제작이 확정된 선주문 프로젝트입니다.
리워드 품질은 보장되지 않지만 더 멋진 결과물을 받아보거나, 기대에 못미치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프로젝트가 종료되면 모든 주문건은 발송 준비 단계가 되어 환불이 불가합니다.
프로젝트 소개




 

규칙서 1부

 

마이스 앤 미스틱 규칙서를 읽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 규칙서를 통해 여러분은 게임을 진행하는 방법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야기 책과 함께 배워야 합니다. 마이스 앤 미스틱 이야기 책의 각 챕터에는 그 챕터에 적용되는 특정 준비와 특별 규칙이 있습니다.

 

이야기 책 1부


이야기 책 슬픔과 기억은 마이스 앤 미스틱 게임을 즐기는 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참가자들은 마이스 앤 미스틱 이야기 책에서 진행하고 싶은 챕터를 하나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도입 - 팁의 취침시간

 

Story 1 : 바크스버그로의 탈출

 

Story 2 : 릴리의 꼬리

 

Story 3 : 시궁쥐들의 포도


 

Story 4 : 야수를 만들다.

 

Story 5 : 고양이와 생쥐

 

Story 6 : 바크스버그 전장

 

Story 7 : 슬픔을 찾아서

 

Story 8 : 버스트의 구원

 

Story 9 : 야수의 뱃속으로 돌아가다.

 

Story 10 : 최후의 대화재

 

에필로그

 

 

이야기 제어판 1개


이야기 제어판는 게임 진행에 관련된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챕터 트랙: 챕터를 시작할 때, 모래시계 표지를 이 트랙의 1페이지에 놓고, 챕터 종료 표지를 진행 중인 챕터에서 지정한 페이지에 놓습니다. 모래시계 표지가 생쥐들이 챕터의 승리 조건을 달성하기 전에 챕터 종료 표지에 도달하면, 생쥐들은 해당 챕터에서 패배한 것입니다.

악당 치즈 바퀴: 이 바퀴는 악당들이 얻는 치즈 표식을 놓는 곳입니다. 바퀴가 다 채워지면 악당들이 등장합니다.

탐색 더미: 탐색 더미를 놓는 곳입니다. 조우 더미: 조우 더미를 놓는 곳입니다. 공용 은닉처: 생쥐들이 발견한 공용 물품과 관련된 표식을 놓는 곳입니다.

주도권 트랙: 차례 순서를 나타내기 위해 주도권 카드를놓는 곳입니다.

 

 

조우 카드 18장


이 게임에 포함된 조우 카드에는 배경색으로 구별되는 2종류의 카드가 있습니다. 조우 카드는 생쥐들이 새로운 구역에 들어갈 때 어떤 악당들을 만나게 되는지를 결정합니다.

 

 

양면 방 타일 8개


방 타일은 게임판을 구성합니다. 대부분의 챕터에서 참가자들은 특정 방 타일들을 준비해야 합니다. 방 타일은 파란색 면과 주황색 면, 이렇게 양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생쥐 영웅 카드 6장

 

 

 

생쥐 영웅 말 6개

 

참가자들은 모험하는 생쥐 역할을 맡게 됩니다. 생쥐들은 서로 협력하고, 격려하면서 때로는 약간의 행운을 통해 전개되는 이야기 속의 일련의 챕터들과 상호작용하며 자신들의 길을 헤쳐나가게 됩니다.

 

 

생쥐 능력 카드 28장

 

게임을 시작할 때 참가자들은 게임에 참가 중인 각 생쥐들에 대해 능력 카드를 선택합니다. 생쥐들은 승급을 통해 더 많은 능력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행동주사위 5개


행동 주사위의 각 면에는 다양한 기호가 있습니다. 검 , 활, 방패는 전투에서 사용되고, 숫자는 이동에 사용됩니다.

 


 

마이스 앤 미스틱은 여러 라운드에 걸쳐 진행되며, 각 라운드는 여러 차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운드의 첫 번째 차례는 주도권 트랙의 가장 높은 카드가 갖습니다. 그 다음 차례는 주도권 트랙에서 그 다음으로 높은 카드가 갖고, 이와 같은 방법으로 계속됩니다. 주도권 트랙의 마지막 카드가 차례를 갖고 나면, 새로운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주도권 카드는 주도권 순서에 이르게 되면 해당 카드가 나타내는 모든 말들은 해당 차례를 공유하지만, 각자 자신들의 행동을 개별적으로 취합니다. 생쥐들과 악당들이 차례를 갖는 순서를 결정하려면, 참가자들은 먼저 주도권의 순서를 결정해야 합니다.

마이스 앤 미스틱 게임을 할 때, 참가자들은 이야기 책에서 진행할 챕터를 선택합니다. 각 챕터에는 그 챕터만의 고유 승리 조건이 있습니다.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참가자들은 이야기 제어판의 챕터 트랙에서 모래시계 표지가 챕터 종료 표지에 도달하기 전 이러한 승리 조건을 달성해야 합니다. 우리는 각 챕터를 순서대로 진행할 것을 추천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규칙서를 참조 바랍니다.

 

 

리워드
마이스 앤 미스틱 한글판
마이스 앤 미스틱 한글판
2023-10-31
종료된 프로젝트
디자이너 패키지
마이스 앤 미스틱 + 봉제인형우화
2023-10-31
종료된 프로젝트
스페셜 패키지
마이스 앤 미스틱 + 봉제인형우화 + 봄의정원 + 애비뉴 + 아컴 느와르
2023-10-31
종료된 프로젝트
애드온
테인티드 그레일 본판 아발론의 몰락
250,000원
2023-07-31
종료된 프로젝트
테티그 확장 최후의 기사와 전설의 시대
250,000원
2023-07-31
종료된 프로젝트
테인티드그레일 미니어쳐확장1
110,000원
2023-07-31
종료된 프로젝트
테인티드 그레일 확장 적사병
110,000원
2023-07-31
종료된 프로젝트
테인티드 그레일 확장 과거의 메아리
44,000원
2023-07-31
종료된 프로젝트
테인티드 그레일 메탈 코인
16,500원
2023-07-31
종료된 프로젝트
테인티드 그레일 니브 캐릭터
16,500원
2023-07-31
종료된 프로젝트
배송일정

23년 06월 : 프로젝트 종료 및 정산

23년 07월 : 프로젝트 세부 작업 완료

23년 08월 : 프로젝트 리워드 제작 시작

23년 09월 : 프로젝트 리워드 제작 완료

23년 10월 : 해상 운송

23년 11월 : 프로젝트 리워드 발송

AS 및 교환 정책

- 프로젝트 종료일 후에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프로젝트 도중 리워드의 일부 또는 애드온을 전달 받았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60일 이상 리워드 또는 애드온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리워드 전달을 위한 배송지 또는 서베이 답변은 국내 배송 일정이 구체적으로 잡혔을 때 일괄 취합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크리에이터에게 메시지 보내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크리에이터에게 메시지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크리에이터가 부담합니다. 리워드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해당 상품의 일부 카드 및 타일의 이미지 혹은 텍스트가 정확히 중앙에 위치하지 않고 밀려서 인쇄될 수 있으며, 주요 이미지가 완전히 카드 및 타일 밖으로 나가지 않을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 플라스틱 구성물은 제조 공정상 잔기스가 발생하며, 하자 대상이 아닙니다.
- 카드 비닐 래핑 제거 시 부주의로 인한 손망실은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 박스 손상의 경우 비닐 래핑이 제거되지 않아야 하며, 내부 구성물의 손상이 없거나, 그 정도가 경미할 경우(미세한 손상, 백화, 비닐 일부 뜯어짐)에는 제품 하자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참여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수취인 정보 취합일 이후에 크리에이터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크리에이터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소개

서먼게임즈 소개

 

보드게임 매니아 부르심이 운영하는 보드게임 브랜드 네임입니다. 해외의 재미난 보드게임들을 국내에 소개하고자 2017년도부터 시작하였으며 펀딩을 통해 다양한 해외보드게임을 한글판으로 출판하였습니다.대표적으로 진행했던 보드게임 프로젝트들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보드게임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